어릴 땐 부르는 사람이 아무리 재미있는 것이라 느낄 수 있더라도 누가 별명을 붙여주면 듣는 것이 그리 달갑지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 별명을 불러주는 것이 왠지 정감이 있고 기분이 좋은 느낌이 듭니다. 같은 맥락으로 게임을 할 때나 남들이 보는 아이디를 정할 땐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날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에 왠지 욕심이 나기 마련인데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주제로 정해진 별명을 조금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패러디를 한 종류가 많은데 저는 '꼼짝마 움직이면서 쏜다'와 같은 게 재미있는 것으로 느껴지는군요. 좌우간, 지금부터 재미있는 종류의 별명을 연달아 나열해보는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30개 정도를 순서대로 간단하게 엮어봤는데 위의 내용들 중에서 개인이 생각하기에 재미있는 것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한 편으로는 아무리 재미있는 별명이라 해도 위에 엮은 것은 이미 누군가의 손에 의해서 한 번씩은 사용이 된 종류이기 때문에 신선함이나 재미있는 것의 정도가 떨어질 수 있죠?
이럴 땐 위에 엮은 재미있는 별명의 유형을 바탕으로 직접 재미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내용을 창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제가 창작한 별명도 언급을 하면 좋을 텐데 저의 멍청한 머리로는 도무지 생각이 나질 않는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아무쪼록 지금 찾아주신 분들께서 나름대로 재미있는 별명이라 생각하고 엮어둔 내용들을 보며 잠깐이나마 웃을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번 아이디에 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고 잠을 제대로 못자서 찾아온 나른함을 물리치기 위해 가벼운 운동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내용을 연재하려 노력할 테니 기회가 된다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찾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