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사람의 귀를 즐겁게 자극하는 방법이 뭔지 아는 가수가 아닐까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공개한 곡이라 해도 감상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린 노래모음을 한 번 준비해봤는데 처음으로 음악에 대한 글을 연재하는 것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린의 목소리를 감상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린의 목소리가 갑자기 생각났거나 그리웠던 분들이라면 아래의 리스트를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린의 음악을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데 여전히 좋군요. 사람들이 명곡은 보석과도 같다는 얘기를 하는데 이런 표현을 예전에는 그냥 그러려니 생각을 했지만 지금 린의 음악을 들으면서 갑자기 엄청난 공감이 됩니다.
보석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기는 커녕 높아질 수도 있는데 린의 명곡도 시간을 이기고 항상 가치를 유지하거나 더 큰 가치를 가지게 되는것 같아요. 아마 저뿐만 아니라 지금 찾아주신 분들께서도 린의 노래모음을 감상하며 비슷하거나 똑같은 생각을 할 것이라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봅니다!
그나저나 린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글을 쓰니 상당히 색다르고 좋은 느낌이 드는군요. 처음에는 린의 음악이 갑자기 생각나서 쓰기 시작을 한 것이고 다음에 음악을 연재할 기회가 또 있을까 의심을 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앞으로 린을 포함해서 많은 가수의 음악을 연재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노래모음을 통해서 찾아주신 분들의 귀가 즐겁고 마음이 차오르는 기회를 가지셨길 바랍니다. 어차피 제 글보단 린의 목소리를 감상하기 위해서 찾아주신 것일 테니 린에 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들러주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