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영상넣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사과 회사의 제품을 처음으로 써보는 분들의 경우 낯선 인터페이스로 인해서 어떤 작업을 실행할 때 막히는 부분이 많은데 그나마 다행인 것은 대부분 내용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처음만 어렵다는 것입니다. 고로 아이폰 영상넣기를 실행하는 방법도 처음의 한 번이 어려울 뿐 두 번째부터는 어렵다고 느끼게 될 부분이 전혀 없는데 혹시 처음이 힘들어서 방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아래의 절차를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영상넣기를 할 땐 iTunes를 쓰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인코딩이라는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과정도 상당히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상을 넣을 때 다이렉트 플레이어라는 앱을 쓸 것을 권장합니다. 즉, 다이렉트 플레이어가 있으면 인코딩을 거치지 않고 바로 기기에 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데 스토어에서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앱을 쉽게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기기에 앞에서 언급을 했던 앱을 설치한 뒤에 와이파이가 되는 공간에서 실행을 해주면 하단에 'WIFI 전송'이라는 메뉴가 있을 것이며 그 부분을 터치하면 숫자로 이뤄진 주소가 나올 것입니다. 눈치가 빠른 분들은 이미 아셨겠지만 선으로 영상을 보내는 절차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와이파이로 파일의 전송을 해주는 절차라 할 수 있으며 기기에서 알려준 주소를 컴퓨터의 브라우저에 입력하면 기본적인 준비는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남은 절차는 설명이 따로 필요가 없을 정도로 상당히 간단한데 그냥 전송하고 싶은 영상을 컴퓨터에서 선택해서 불러온 뒤 전송하기를 눌러주고 기다리기만 하면 모든 절차는 완료가 되며 기기에는 파일이 추가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인코딩이 없어서 시간도 상당히 단축된다는 장점이 있죠. 물론 인코딩이 없다는 것은 파일의 사이즈가 줄어들지 않는다는 것이고 용량을 관리해주는 것에 부족함이 생긴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파일을 옮기는 경우가 없고 잠시 동안 보관을 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다가 저는 간단한 절차가 좋아서 계속 이 방법을 쓰고 있죠.
각설하고 지금까지 사과 회사의 제품에 영상을 추가하기 위한 내용에 대해 엮어봤는데 이번 내용을 통해 모든 분들이 아이폰 영상넣기 절차를 성공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앱을 실행하는 것과 관련된 정보로 돌아올 테니 필요하다면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